한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대관령이 있는 평창
탁트인 산 전경과 푸른 나무들과 직접 탐사할 수 있는 동굴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어름치마을’에 방문해 자연을 즐기면서 배우는 농촌 체험을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생태체험과 농촌 체험을 즐길 수 있어 풍부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백룡동굴’과 연계도 되어있어서 탐사동굴도 함께 체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굴을 탐험하다 보면 더운 여름의 더위를 싹 날릴 수 있습니다. “내 손으로 직접 짠 우유의 맛은 어떨까?” 대관령 최정상부에 위치한 ‘의야지 바람마을’은 목장에서 치즈 만들기 체험과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고 시기에 따라 농촌 체험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체험을 원하는 여행객분들은 이곳에 방문하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어름치마을은 즐기면서 자연을 배우자 라는 모토 아래 다양한 생태체험과 농촌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마을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 및 환경부에 의해 선정된 전국 10대 생태체험관광마을이자 농촌체험휴양마을로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동강 래프팅뿐만 아니라 카약, 스카이라인, 스카이점프, 물고기 잡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마을은 동강 유역경관생태보전지역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풍부한 숙박시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평창 백룡동굴 생태체험학습장은 동굴전문가이드와 함께 국내 최초로 생태학습형 탐험동굴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동강을 배를 타고 건너 동굴에 들어가는 이 특별한 경험은 마치 인디애나 존스처럼 탐험가가 된 기분을 한껏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탐험가들의 호기심과 설렘으로 가득한 이곳에서는 다양한 동굴생물이 서식하는 종유석, 석순, 석주 등 다양한 동굴 생성물이 화려하게 늘어선 신비로운 동굴 생태가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돌과 명석으로 유명한 지역임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공간입니다. 전국의 수석 애호가들이 기증한 다양한 수석이 전시되어 있으며, 체험실, 자료실, 영상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돌 하나하나에도 의미를 부여하고 마음을 담은 문화를 체험하면서 자연의 소중함과 평창의 돌문화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평창돌문화체험관은 인근에 위치한 바위공원과 연계하여 방문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의야지 바람마을은 대관령 최정상부에 위치한 마을로서, \\\\\\\'의로운 사람들이 모여 사는 마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농장에서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농촌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학생들에게 특별한 교육여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목장에서는 치즈 만들기 체험과 양 먹이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시기에 따라 파종 체험, 수확 체험, 딸기 수확 등 농사 체험도 진행됩니다. 농촌의 생태를 직접 체험하며 자연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