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싶다면, 대암호 깊숙한 곳에 자리한 와나스타 요가&명상센터에서 숲속 명상과 요가로 진정한 치유를 경험해보세요. 영남알프스 신불산 자락의 자수정동굴나라는 광산을 개조한 신비로운 동굴 테마파크로, 연중 12~16℃의 쾌적한 환경에서 보트 탐험과 쥬라기월드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보 제285호 반구대 암각화에서는 7,000년 전 선사 시대 고래사냥과 사냥꾼들의 삶이 새겨진 벽화를 통해 태고의 신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여행의 마무리는 트레비어 브루어리에서 시원한 수제맥주 한잔과 독일식 슈바인스학센을 즐기며, 족욕까지 더해 완벽한 힐링을 완성해보세요.
대암호 안쪽 산골짜기 깊숙한 곳에 와나스타 요가&명상센터가 있다. 와나스타는 산스크리트어로 숲에 머문다는 의미다. 여행자들도 토요일에 운영하는 ‘토요 숲 명상 요가’와 요가, 명상, 승마 체험, 목장 견학 등을 엮은 ‘울주 숲 치유 관광’ 등에 참여해 볼 수 있다. 숲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며 몸과 마음의 힐링, 진정한 치유를 향한 첫걸음을 떼게 될 것이다.
-KTX 울산역~택시 10분 | www.vanastha.co.kr
영남알프스 신불산 자락에는 동화 속 같은 자수정동굴나라가 있다. 자수정을 채굴하던 광산을 활용하여 조성한 인공 동굴 테마파크다. 총연장 2.5㎞의 동굴이 미로로 연결되며, 연평균 온도가 12~16℃로 여름에는 얼음동굴, 겨울에는 난방동굴이 된다. 자연 그대로의 자수정을 볼 수 있는 자수정관, 자수정을 통한 기체험실, 동굴 내부 호수를 보트를 타고 이동하며 신비로운 동굴 탐험을 할 수 있다. 공룡들을 만나는 쥬라기월드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KTX 울산역~택시 20분
반구대 암각화는 대곡천변 3㎞ 구간의 깎아지른 듯한 암벽에 새겨놓은 선사시대 그림으로 국보 제285호다. 각종 고래와 고래사냥, 바다 동물과 육지동물 등 312점 정도의 그림들이 그려져 있다. 또한 사람들이 배를 타고 고래를 잡거나 활과 화살을 이용해 동물을 사냥하는 모습 등 선사 시대의 생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7,000여 년전 반구대 암각화를 통해 태고적 신비를 체험해볼 수 있다.
-KTX 울산역~택시 20분
붉은색 벽돌 건물과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트레비어 브루어리는 2003년에 설립한 국내 1세대 수제맥주 브루어리다. 대형 양조장과 트레비브로이 브루펍을 운영하고 있어 11가지 맥주를 취향별로 자유롭게 마실 수 있고, 계절 한정 제품도 맛볼 수 있다.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들 외에 전통 독일식 슈바인스학센 맛집으로도 소문이 나있다. 특히 따뜻한 족욕탕에 발을 담그고 시원한 맥주를 마실 수 있으며, 주말에는 양조장 견학도 할 수 있다.
-KTX 울산역~택시 10분 | www.trevier.co.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주세요!